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 조회 | 추천 | 평점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6 | Q. 워런티 점검 혹은 유상 점검 접수시 택배 비용은 어떻게 처리 되는건가요? | FAR SPORTS | 2017-01-12 11:22:49 | 1488 | 2 | ![]() |
|
15 | Q. Farsports Korea 주문 금액은 관부가세 포함 금액인가요? | FAR SPORTS | 2017-01-09 14:53:58 | 1359 | 6 | ![]() |
|
14 | Q. Farsports Korea가 생기기 전 구매 물품에 대한 서비스는 어떻게 진행 되나요? | FAR SPORTS | 2017-01-09 14:52:58 | 911 | 1 | ![]() |
|
13 | Q. 최대 공기압이 얼마 인지요? | FAR SPORTS | 2017-01-09 14:52:45 | 947 | 2 | ![]() |
|
12 | Q 사용할 수 있는 한계 체중이 얼마 인가요? | FAR SPORTS | 2017-01-09 14:52:29 | 800 | 0 | ![]() |
|
11 | Q. 튜브리스 제품의 경우 기본 구성품이 어떻게 되나요? | FAR SPORTS | 2017-01-09 14:51:43 | 995 | 1 | ![]() |
|
10 | Q. 워런티나 유상정비 요청시 소요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? | FAR SPORTS | 2017-01-09 14:51:29 | 987 | 0 | ![]() |
|
9 | Q. 1차 구매자이나 영수증을 분실 하였습니다. 워런티 정비가 가능 한가요? | FAR SPORTS | 2017-01-09 14:51:12 | 1219 | 2 | ![]() |
|
8 | Q. 1차 구매자 이기는 하지만 구매 대행 혹은 공동 구매 등의 방법을 통해 구입 하였습니다. 이는 1차 구매자에 해당되지 않는 건가요? | FAR SPORTS | 2017-01-09 14:50:58 | 835 | 2 | ![]() |
|
7 | Q. 스포크를 교체 하였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다른 스포크가 파손 되었습니다. 이는 워런티에 해당하는 부분 인지요? | FAR SPORTS | 2017-01-09 14:50:42 | 715 | 3 | ![]() |
|
6 | Q. 중고로 제품을 구매 하였습니다. 이럴 경우는 정비가 불가능 한가요? | FAR SPORTS | 2017-01-09 14:50:22 | 1168 | 0 | ![]() |
|
5 | Q. 제품 워런티 이후 새로운 보증 기간은 어떻게 되는지요? | FAR SPORTS | 2017-01-09 14:50:06 | 825 | 0 | ![]() |
|
4 | Q. 제품 구매한지 1달이 넘지 않았는데 휠셋 정렬이 많이 틀어지게 되었습니다. 이는 워런티 적용 부분 인가요? | FAR SPORTS | 2017-01-09 14:49:53 | 892 | 0 | ![]() |
|
3 | Q. 워런티 기간이 오래 소요되어 1달이상 제품을 사용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. 이에 대한 보상이 가능한가요? | FAR SPORTS | 2017-01-09 14:49:40 | 873 | 0 | ![]() |
|
2 | Q. 휠셋 사용중 옵션 변경이 가능한가요? | FAR SPORTS | 2017-01-09 14:49:04 | 1016 | 0 | ![]() |